로열브루나이항공이 제39회 서울국제관광전 참가 기념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로열브루나이항공

로열브루나이항공이 브루나이관광청과 5월12일까지 서울 코엑스 A 홀에서 개최되는 제39회 서울국제관광전(SITF 2024)에 참가한다. 로열브루나이항공은 이를 기념해 항공권 할인 프로모션과 마일리지 프로그램 신규가입자 대상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인천 출발 브루나이, 멜버른, 두바이, 런던행 항공권 예약시 편도 5만원, 왕복 10만원 할인프로모션 코드를 제공한다. 해당 프로모션 코드는 5월18일까지 로열브루나이항공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여행 가능 기간은 2025년 3월31일까지다.

로열브루나이항공의 마일리지 프로그램인 로열 스카이스(Royal Skies) 신규 가입자를 대상으로 한 경품 이벤트도 마련했다. SITF 2024 개최 기간 신규 가입자 중 추첨을 통해 1명에게 인천-브루나이 왕복 항공권(이코노미 클래스) 2매를 증정한다.

로열브루나이항공은 인천-브루나이 직항 항공편을 주3회(화‧수‧토요일) 운항 중이다. 청정 자연과 이색적인 문화가 매력적인 브루나이는 블루오션 여행지로 떠오르고 있다. 겨울에도 따뜻한 날씨와 안전한 치안으로 한국인에게 안성맞춤이다.